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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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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랙홀
  • 온수매트
블랙홀 본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인증을 받은 제품인가요?
네. 주식회사 라움에서 판매해온 음식물처리기는 모두 KC 인증 및 주방용 오물 분쇄기 인증을 받은 합법 제품입니다. 신제품이 출시된 것과 별개로 주식회사 라움을 통해 구매해주신 블랙홀 모델들은 모두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블랙홀Zero 합법 제품이 맞나요? 인증 내역은 어떻게 되나요?

블랙홀 Zero는 100% 합법 친환경 음식물 분해 소멸기로, 환경부 연속 3회 인증을 받은 유일무이 일체형 미생물 분해 소멸기 입니다.

주방용오물분쇄기 인증번호 : 제 2019 – 32호

KC인증 인증번호: HH071532-13001D

국립전파인증현황 MSIP-REM-fhm-FMM-015

2013년, 2016년, 2019년 연속 3회 환경부 인증을 받은 합법 제품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싱크대에 투입하면 미생물 분해를 통해 액상화(물)로 배출이 되는 제품이며, 2차 처리가 필요 없는 싱크대 일체형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입니다.

한국물기술인증원 주방용 오물 분쇄기 인증 요강 기준에 적합한 싱크대 일체형, 미생물 소멸형으로 국가 기관에서 인정하고, 인증하는 단 하나의 제품으로 주식회사 라움 1644-2294 / 한국물기술인증원 053-601-6300, https://www.gdis.or.kr 을 통해 상세하게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생물 교체 주기 및 방법이 궁금해요.
미생물은 음식물의 양에 따라 자가번식을 하는 반영구적 생물입니다만, 외부적인 요인으로 변질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좋은 미생물을 유지해주기 위해서는 6개월마다 한번씩 교체 및 보충을 해 주셔야 합니다.
미생물 구매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공식홈페이지 내 특허 미생물 1년, 2년분을 판매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십니다.
제품의 전원은 항상 켜놓아야 하나요?
항상 전원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전원 ON이 되면 초기 설정한 값으로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작동됩니다. 자동 분사 및 양방향 회전 기능을 통해 교반기가 작동하며, 특허 미생물을 통한 음식물 분해 소멸이 진행되기 때문에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투입 가능한 음식물, 불가능한 음식물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음식물처리기의 공통사항으로 일반쓰레기는 분리배출 해야 합니다. 환경법에 의거하여 일반쓰레기로 분류되는 파뿌리, 껍질류, 패각류, 뼈류, 씨 종류 등이 있습니다. 일반쓰레기로 분류되는 것들은 당연히 음식물처리기에 투입하면 안됩니다.

분쇄 가능한 음식물 :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것

분쇄 불가능한 음식물 : 사람이 먹을 수 없는 것으로 구분해서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제품에 동봉해드린 사용설명서 숙지 부탁드립니다.

AS는 어떻게 되나요?

AS는 제품이나 설치 하자의 경우 1년간 무상AS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의 경우 유상처리 됩니다.

자연소멸 방식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기 때문에 고장율이 굉장히 낮습니다.

제품 구매 시 동봉해드리는 사용설명서 숙지와 기본적인 주의사항만 잘 지켜주신다면 반영구적으로 고장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세집인데 원상복구 되나요?
탈부착 형식의 제품으로 싱크대 변형, 훼손 없이 설치 가능합니다.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강원도, 제주도 설치 가능한가요?
전국 전문 인력 배치로 지역별 추가 비용 없이 설치 및 A/S 모두 가능합니다.
모든 가정집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설치를 못할 경우는 어떤 경우가 있나요?

구매하기 전 설치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싱크대 하부장 정면, 측면, 보일러분배기 위치가 잘 보이도록 촬영 후 카카오 플러스 친구 @블랙홀제로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구매 후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00% 환불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출장비 등 지급하실 금액은 전혀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 하셔도 좋습니다.

렌탈도 되나요?
렌탈 가능합니다. 렌탈 상담을 희망하실 경우 공식홈페이지 내 [렌탈안내], [렌탈신청]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1644-2294 연락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블랙홀제로를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일러와 매트 사이즈가 궁금해요.

보일러 27cm(가로) x 22cm(세로) x 13cm(높이)

싱글 100cmx200cm, 두께 2.5cm

더블 145cmx200cm, 두께 2.5cm

거실용 183cmx240cm, 두께 2cm로 총 3가지 사이즈입니다.

매트 재질이 궁금해요.

싱글 · 더블용의 경우, 100% 순면으로 제작하여 촉감이 매우 부드러우며,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실용의 경우,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눌리거나 꺾어져도 금세 원상태로 복원되며 거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물을 쏟아도 내부로 침투되지 않고, 청소가 쉽습니다.

물 주입 시 지하수를 사용해도 되나요?
공식홈페이지 내 특허 미생물 1년, 2년분을 판매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십니다.
한달 사용시 전기세는 얼마나 나오나요?
사용하시는 제품과 설정온도 및 시간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나, 평균 한달 12시간 기준으로 사용하셨을 경우 1~2만원 정도 내외입니다.
구매하면 몇 년 정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100% 국내 생산 제조 상품으로,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 사용해주신다면, 10년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라텍스 위에 올려놓고 사용해도 되나요?

라텍스 매트 및 메모리폼과 함께 사용 시, 라텍스의 경화 현상으로 인한 변형 및 화재 발생 가능성이 있으므로 온수매트와 직접적인 접촉을 피해서 사용해주세요.

이는 교환 및 반품 사유로 볼 수 없으며, 위 사용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피해 보상은 불가합니다.

AS는 어떻게 되나요?

AS는 제품 하자의 경우 2년간 무상AS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및 사용설명서 내 A/S 관련 상세 내용이 안내되어 있으므로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일,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12시-1시

고객센터 1644-2294번으로 연락주세요.

[AS 절차]

지정 택배사에서 회수 → 본사에서 제품 상태 확인 → A/S → 고객님께 안전하게 다시 배송

[AS 비용]

유 · 무상서비스의 경우 고객센터와 통화 후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보관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미사용 시, 물을 완전히 제거 후 매트 호스 부위 끝과 조절기 커넥터 뒤쪽의 검정색 보호 마개를 끼워 주신 후 싱글, 더블의 경우 두 번 접어서 보관하시고 거실용의 경우 반드시 바닥면을 안쪽으로 하여 둥글게 말아서 보관해주세요. 파손의 우려가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6시 이전에 주문하신 건은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일로부터 평균적으로 1-2일내 출고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지역 배송 물량 상황에 따라 배송완료 시점이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 후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00% 환불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출장비 등 지급하실 금액은 전혀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 하셔도 좋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고객센터 1644-2294번 또는 상세페이지 하단 배송비 표를 확인해주세요.
제품이 배송중인데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제품 발송 이전에 가능하며, 제품이 출고되면 배송 취소가 어렵습니다.

제품이 출고되고 주문 취소를 하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 1644-2294번으로 연락 바랍니다.

제품이 배송되면 수취 거부하시거나 택배 회사에서 수거 후 입고 확인된 경우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또한 제품 출고 후 주문 취소 시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주문한 제품을 교환 및 반품하고 싶어요.

교환 및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대표번호 1644-2294번으로 교환 및 반품 접수를 요청해주세요.

가능 여부 확인 및 진행 방법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푸근이 온수매트는 해외 배송이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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