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블랙홀더킹은 11번가를 통해 ‘월간 십일절’ 단독 최대 3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 ‘월간 십일절’ 행사는 15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블랙홀더킹을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자 전원 설치비 무료, 특허 미생물 1년분 사은품이 제공되며,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 리앤쿡 인베리언트 칼 5종세트가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쿠폰 할인과 함께 즉시 할인 혜택과 더불어 13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 라이브 혜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는 7,000RPM의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한 모델로 음식물을 초저소음으로 초미세 분쇄 후 2차로 특허받은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을 분해, 소멸하여 액상으로 자동 배출되는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로, 한국물기술인증원을 통해 주방용오물분쇄기 인증을 받은 가정에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이다. 국내에서 싱크대에 설치하는 방식의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미생물이 들어가야지만 합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자동화 기능을 통해 미생물을 음식물처리기 스스로 관리하여, 사용자가 별도로 미생물을 관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음식물을 미생물을 통해 액상으로 소멸시키는 방식으로 배관의 막힘, 역류 등의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주거환경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랙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평균 60dB수준의 소음으로 가정에서 소음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초저전력으로 작동되는 방식으로 저렴한 유지 비용으로 사용 가능한 음식물분쇄기 블랙홀더킹을 최대 35%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