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블랙홀더킹’은 11일부터 5일간 11번가를 통해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일 토요일부터 15일 수요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음식물분쇄기 ‘블랙홀더킹’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 설치비 무료 혜택과 특허 미생물 1년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을 분쇄 후 특허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을 분해 후 액상으로 소멸시켜 자동으로 배출되는 방식으로 한국물기술인증원에서 인증받아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이다.
싱크대 손상 없이 체결만으로 설치가 가능한 체결형 방식으로 설치되는 제품으로 전셋집에서도 부담 없이 설치 받을 수 있으며, 음식물이 액상으로 소멸되어 자동으로 배출되는 방식으로 배관의 막힘, 역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고층 아파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음식물처리기를 찾으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블랙홀더킹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11번가 ‘월간 십일절’ 행사를 통해 블랙홀더킹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가격적인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포토리뷰 이벤트 사은품, 13일 월요일 11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 라이브 할인 혜택 등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